![아모레퍼시픽 신규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 [사진=아모레퍼시픽]](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522/art_17482436663344_a5759f.jpg)
【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은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Prep by B.READY)'를 새롭게 론칭하고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전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비레디의 세컨드 브랜드인 '프렙 바이 비레디'는 스타일링에 익숙하지 않은 2030 남성들이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한 에센셜 그루밍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초촉촉 올인원 로션', '편백수 스킨토너', '헬시톤 커버로션' 등 6종이다.
스타일링에 입문하는 남성 고객들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렙 바이 비레디'는 이날부터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