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신제품 출시부터 청년지원까지...이랜드, 하반기 '전력투구'

애슐리 "신규 밀키트 3종 출시"...미쏘 "굿럭굿잡 캠패인 전개"

 

【 청년일보 】 이랜드가 하반기 밀키트 신제품 출시와 함께 여성자립준비청년의 사회진출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한다.

 

이랜드는 24일 이같은 하반기 '전력투구'를 통해 프레시지 등이 주도하는 간편식 시장에서의 매출 증대와 식품·의류 등 종합유통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고 밝혔다.

 

먼저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간편식 전문 브랜드 애슐리 홈스토랑은 신상품 3종을 공개해 치열한 간편식 시장에 또 다시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번 신상품은 ▲애슐리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애슐리 쉬림프 바질 생면 파스타 ▲애슐리 감바스 생면 파스타다.

 

이랜드 애슐리 홈스토랑 측은 대표 상품인 '애슐리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는 누적 판매량 40만개를 돌파하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기존 2인용 냉장 밀키트를 1인용 냉동 밀키트로 새롭게 출시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애슐리 쉬림프 바질 생면 파스타'와 '애슐리 감바스 생면 파스타'는 최근 트렌드인 생면을 밀키트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생면은 물이 아닌 달걀로 반죽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고, 면 속까지 소스가 배어 깊은 풍미를 맛볼 수 있다는게 이랜드 애슐리 홈스토랑 측의 설명이다.

 

이랜드 애슐리 홈스토랑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번거로운 준비과정 없이 9분내로 조리하는 간편함과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프리미엄 급의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편리미엄 파스타"라며 "앞으로 가족 고객에게는 양에 대한 부담 없이 다양한 메뉴를 고르는 즐거움을 드리고, 1인 고객에게는 혼밥으로도 근사하고 간편한 식사를 제공하는 RMR 전문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재단은 글로벌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와 함께 지난 2일 '굿럭굿잡' 캠페인을 전개했다.

 

굿럭굿잡 캠페인은 본인의 의사 및 자립 준비 정도와 무관하게 보호 조치 종료로 아동복지시설을 퇴소하는 여성자립준비청년들에게 면접용 정장 및 취업 물품을 후원하는 이랜드 그룹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서울 가산동 이랜드사옥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김욱 이랜드재단 본부장과 조은별 미쏘 브랜드장, 김주동 GS안과의원 본부장, 설지윤 씨앤에스랩 대리, 선윤희 스킨스터디 대표, 차정훈 산들산들 대표, 이현선 유니크온코리아 대표, 남혜진 땡큐파어 과장 등 다양한 외부 기업과 기관의 임원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미쏘와 GS 안과의원이 함께 약 3천만 원 상당의 후원금을 마련해 면접 정장을 전달했고, 땡큐파머에서는 토너와 에멀전 등 기초 화장품을, 티읕은 월경컵, 스킨스터디에서는 Y존케어를 지원했다. 이와 함께 수이스킨은 여성청결제, 산들산들은 프리미엄 생리대, 유니크온코리아는 수분크림을 추가 지원해 총 4천300만원 상당 규모의 물품을 전달했다.

 

한편, 이랜드재단은 지난 2019년부터 이어진 굿럭굿잡 캠페인을 통해 총 800명의 여성자립준비청년에게 누적 2억8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해왔으며, 캠페인에는 누적 6만명의 고객과 기업 및 단체가 함께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