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의 '더카페'(THE CAFFE)가 애슐리퀸즈와 협업해 '세이 치즈'(Say Cheese)를 주제로 치즈 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 [사진=이랜드]](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30521/art_16848882079179_7dec30.jpg)
【 청년일보 】 이랜드이츠의 '더카페'(THE CAFFE)가 애슐리퀸즈와 협업한 치즈 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세이 치즈'(Say Cheese)를 주제로 선보이는 더카페의 치즈 시즌 신메뉴는 애슐리치즈케이크프레스치노, 애슐리황치즈라떼, 애슐리크림치즈라떼, 애슐리치즈케이크 등 치즈 음료 3종과 치즈케이크 1종으로 구성된다.
이 중 대표 메뉴 '애슐리치즈케이크프레스치노'는 스무디와 애슐리 치즈케이크가 만난 음료 ‘단짠조합’을 강조했다.
함께 출시한 '애슐리황치즈라떼'는 크림치즈라떼에 황치즈 소스가 더해져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애슐리크림치즈라떼'는 마스카포네 치즈만의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카페 관계자는 "치즈 디저트를 사랑하는 치즈덕후 고객을 위해 애슐리퀸즈의 대표 디저트 애슐리치즈케이크를 스무디에 넣는 색다른 음료를 개발했다"라며 "사진을 촬영할 때 웃음의 의미로 'Say Cheese'를 외치듯 더카페의 치즈 신메뉴를 통해 웃음꽃이 활짝 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더카페와 애슐리퀸즈가 협업한 치즈 신메뉴는 전국 더카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오시내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