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카나 신규 광고 이미지. [사진=동아제약]](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30624/art_16868759859901_075f7b.png)
【 청년일보 】 동아제약은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의 신규 광고를 최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여드름 흉터, 흉지면 약도 없다는데', '약 있습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노스카나로 여드름 흉터를 관리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광고에는 5년 째 노스카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혜리가 출연했다.
동아제약은 TV광고 버전 외에도 '여드름 흉터없이 깨끗한 피부 만드는 법', '마스크편', '면도편', '방학편' 등 다양한 디지털 영상을 동아제약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노스카나는 헤파린나트륨, 덱스판테놀, 알란토인 3중 복합성분으로 구성된 겔타입의 일반의약품이다. 최근 첨가제로 비타민B3, 비타민E를 추가해 새롭게 출시했다.
동아제약은 제품은 여드름 흉터, 수술 흉터, 비대성 및 켈로이드성 흉터에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노스카나는 10년 넘게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대표 여드름 흉터 제품"이라며 "흉이 질까 걱정되는 여드름 흉터엔 3중 복합성분 노스카나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