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금)

  • 구름조금동두천 8.8℃
  • 구름많음강릉 12.1℃
  • 구름조금서울 10.5℃
  • 구름조금대전 9.7℃
  • 맑음대구 6.8℃
  • 맑음울산 7.9℃
  • 맑음광주 8.9℃
  • 맑음부산 11.3℃
  • 맑음고창 5.9℃
  • 구름조금제주 13.9℃
  • 맑음강화 8.8℃
  • 흐림보은 8.4℃
  • 맑음금산 7.1℃
  • 맑음강진군 7.1℃
  • 맑음경주시 4.5℃
  • 맑음거제 10.5℃
기상청 제공

미래에셋생명, 보험설계사 콘텐츠·교육 통합 플랫폼 ‘M,School+’ 출시

마케팅 콘텐츠·온라인 교육 자료 시너지로 디지털 플랫폼 경쟁력 확보

 

【 청년일보 】미래에셋생명은 콘텐츠&교육 플랫폼 ‘M,School+’를 신규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M,School+’은 현장 FC 영업을 지원하기 위해 금융 서비스 및 콘텐츠로 구성된 디지털 플랫폼으로, 고객에게 더욱 양질의 보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구축됐다.  


‘M,School+’는 기존 오픈 채널 시장에서 높은 사용률을 보여온 미래에셋생명의 마케팅 교육 플랫폼 ‘m,School’과 상품 콘텐츠 플랫폼 ‘m,Contents’를 통합한 신규 플랫폼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M,School+’는 고객과 판매자 모두의 니즈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상품 정보 자료실, ▲보험 판매를 위한 필수 세일즈 스킬, ▲전문 컨설팅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과정, ▲대고객 상담 시 활용 가능한 보험 니즈환기 자료, ▲기타 금융정보,세무/법인 컨설팅, 상식 관련 카드 뉴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판매자는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고객은 복잡한 상품 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특히, 미래에셋생명은 이번 신규 플랫폼을 개발하면서 기존 플랫폼 활용 시 존재했던 불편사항들을 대폭 개선했다. 2개 앱을 따로 사용해야했던 큰 불편사항이 사라짐과 동시에 교육과 마케팅 콘텐츠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앱의 주요 사용자인 지점장, FC 등 모집인은 온라인 교육과 그와 연계된 마케팅 콘텐츠 사용의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교육 및 콘텐츠들이 OTT방식으로 신규, 인기, AI 추천 등 사용자 맞춤형식으로 제공되며, 미래에셋생명에서 운영하는 신규 오픈, 상시, 학습 이벤트 등에도 참여할 수 있어 이용자 입장에서는 앱을 더 흥미롭게 사용할 수 있다.


김욱래 미래에셋생명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고도화되는 상품 경쟁 시장과 변화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현장 판매 밀착형 마케팅 지원의 필요성을 느껴 ‘M,School+’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 및 플랫폼 제공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채널과의 장기적인 신뢰를 구축하고, 제휴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