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02 (토)

  • 맑음동두천 -5.8℃
  • 맑음강릉 0.1℃
  • 맑음서울 -3.2℃
  • 구름많음대전 -2.3℃
  • 맑음대구 0.1℃
  • 맑음울산 -0.2℃
  • 맑음광주 1.2℃
  • 맑음부산 1.1℃
  • 구름많음고창 -0.2℃
  • 구름많음제주 7.0℃
  • 맑음강화 -5.1℃
  • 구름조금보은 -3.4℃
  • 구름조금금산 -3.6℃
  • -강진군 2.0℃
  • 맑음경주시 0.0℃
  • 맑음거제 2.0℃
기상청 제공

삼성전자서비스, 5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 선정

원격·시각장애인 전문상담 등 최초 도입···서비스산업 선도

 

【청년일보】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 콜센터품질지수(KS-CQI)'에서 가전제품 부문 5년 연속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2012년 조사 도입 이래 12번의 조사에서 11번 최우수기업에 선정된 대기록이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올해 주요 서비스품질 조사에서 1위를 석권하며 '국내 최고의 서비스 전문기업'임을 입증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가전, 모바일/IT 3개 부문 1위 석권에 이어, 7월에는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가전, 컴퓨터, 휴대전화 전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신속하고 정확한 원격상담 ▲장애인 고객 맞춤형 상담 ▲고품질 기술상담 등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윤석한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상담팀장 상무는 "삼성전자 제품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년일보=이창현 기자】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