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금)

  • 맑음동두천 4.9℃
  • 맑음강릉 8.9℃
  • 맑음서울 4.5℃
  • 맑음대전 7.7℃
  • 맑음대구 9.2℃
  • 맑음울산 9.7℃
  • 구름많음광주 9.8℃
  • 맑음부산 10.7℃
  • 구름많음고창 8.9℃
  • 구름많음제주 14.5℃
  • 맑음강화 6.0℃
  • 맑음보은 5.4℃
  • 맑음금산 6.7℃
  • 맑음강진군 11.7℃
  • 맑음경주시 9.5℃
  • 맑음거제 11.6℃
기상청 제공

"일상 속 고객 지킴이"...동양생명 '수호천사' 브랜드 광고 유튜브 공개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 협업..."수호천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로 영업력 강화 기대"

 

【 청년일보 】 동양생명이 브랜드 '수호천사'의 이미지를 접목한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특히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와 협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동양생명은 27일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한 신규 브랜드 광고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동양생명은 ‘수호천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한 영업력 강화를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 

 

‘일상 속 수호천사를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베이커리타운을 배경으로 한, 총 두 편의 동영상 광고를 제작했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 광고들은 이날부터 한달 간 유뷰트에서 온에어 될 예정이다.

 

첫번째 광고 영상에는 독감 바이러스로부터 꼬마 브레드와 윌크를 지켜주는 동양생명 수호천사 캐릭터인 ‘젤로디’를, 두번째 광고 영상에는 출근길 위험한 상황으로부터 브레드를 지켜주는 ‘젤로디’가 등장한다.

 

동양생명은 "일상 속 수호천사가 돼 매순간 고객을 지켜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신규 브랜드 광고는 동양생명의 유튜브 채널인 수호천사동양생명 및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며, 브레드이발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동양생명은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고객 참여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튜브 동양생명 브랜드 광고 하단에 있는 이벤트 참여 배너를 클릭해 ‘보장자산 상담’ 이벤트에 참여하고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동양생명 굿즈(수호천사 젤로디 인형)가 제공된다.

 

아울러 인스타그램에서도 내달 20일까지 ‘광고 감상평 댓글 이벤트’와 ‘리그램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동양생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첫번째 브랜드 광고를 시청한 감상평을 댓글로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하며, 두번째 브랜드 광고를 리그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각 SNS에 게시되는 관련 상세 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에게 친숙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당사 수호천사 브랜드와 캐릭터에 대한 인지도 및 브랜드 가치를 제고해 영업력 향상에 기여하고자 유튜브 동영상 광고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앞으로 고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정아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