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요기요는 장바구니 비용을 절감해 주는 ‘요마트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요마트 물가안정 프로젝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페이 주문 시 최대 7천원 할인 제공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고 회사 측은 말한다.
요기요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월 한달 간 요마트 이용 고객에게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다가온 김장철에 김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김치류는 최대 1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휴지, 세제 등을 비롯한 생활용품은 최대 50%까지 높은 할인율을 선보인다.
전 연령의 고객에게 사랑받는 제품에 대해서는 N+1 행사를 전개한다. 한 끼 식사로 인기가 많은 국·탕류부터 가을 대표 간식으로 자주 찾는 호떡 및 피자, 치킨, 순대 등은 1+1, 2+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아이스크림이나 라면 등 베스트셀러 제품 등은 구매 개수가 늘어날수록 할인 혜택이 커지는 혜택도 준비했다.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별·주별에 따라 할인 품목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요기요는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위해, 요마트 첫 주문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2만원 이상 주문 시), 주문 금액 별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이는 품목별 할인 혜택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더욱 저렴한 물품 구매가 가능하다.
요기요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에 맞게 다양한 먹거리를 합리적으로 즐기실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10월 한 달 동안 카카오페이로 주문하는 고객님들에게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