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일보】 한화리조트는 온 가족이 관광 명소 체험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Oh! Happy May’ 패키지를 5월 한 달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5월은 2년여 만에 사회적 거리두기와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달이다. 이에 한화리조트는 야외 활동 및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Oh! Happy May’ 패키지를 기획했다. 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한화리조트가 위치한 지역 관광 명소 체험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먼저, 한화리조트 제주의 경우 객실 1박과 프리투어패스 2인 이용권을 묶은 패키지를 준비했다. 프리투어패스는 48시간 동안 제주지역 관광지, 카페, 공연장 등 30여 곳의 무료입장 및 음료 할인을 받으며 여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 지역으로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롯데월드 부산, 대천 파로스는 짚트랙, 한화리조트 경주는 경주 루지월드 등 주변 유명 관광지를 선정해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특히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실내 짚라인과 트램펄린이 결합된 대규모 놀이 시설인 ‘바운스 트램펄린 파크’를 비롯해 ‘뽀로로 키즈 카페’, ‘브릭라이브’, ‘마이파파베어’ 중 1곳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화리조트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위축됐던 야외 활동이 다시 활기를 띠는 추세에 맞게 지역 인기 관광 명소와 연계해 본 패키지를 기획했다”라면서 “한화리조트에서 온 가족이 체험 관광과 휴식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청년일보=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