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CJ온스타일은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10일까지 로보락과 함께하는 'theBETTER-LIFE'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챌린지는 기존 구매자 뿐 아니라 로보락이 필요한 고객 모두가 참여 가능해 쇼핑 플랫폼과 브랜드, 고객까지 이어줄 소통 창구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CJ온스타일은 기존 방송에서 소구한 혜택이나 기능 뿐 아니라 상품이 갖는 가치에 대한 콘텐츠로 더 많은 고객 접점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구매자는 본인 SNS계정에 로보락 후기컷을 업로드 후 CJ온스타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사진을 전달하기만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비구매자는 지난달 27일부터 CJ온스타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되는 모집피드에 로보락이 필요했던 순간 혹은 시간 절약이 필요했던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구매자와 비구매자를 나누어 각각 한 명씩 발표한다. 먼저, 구매자 중 당첨자 발표는 오는 22일 대표 기획 프로그램 '빅쇼'를 통해 진행된다. 상품으로는 CJ온스타일 적립금 100만원이 준비됐다. 비구매자 중 당첨자는 오는 17일 대표 콘텐츠 커머스인 '브티나는 생활'에서 발표하며 로보락 S8 Pro Ultra 1개를 받아볼 수 있다.
CJ온스타일이 고객 참여형 행사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6월부터 '다이어트 챌린지', '미백 챌린지', '동안모녀 챌린지' 등의 소통 창구를 마련해 총 600건의 콘텐츠가 업로드 된 바 있다. 이를 통해 많은 고객들은 제품 사용 꿀팁, 상품 관련 정보, 리뷰 등을 나누며 커뮤니티를 형성하기도 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1등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과 함께하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며 "고객의 진솔한 리뷰와 니즈를 바탕으로 CJ온스타일의 원플랫폼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오는 9일 밤 8시 45분 '굿라이프'를 통해 '로보락 S8 Pro Ultra'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지난 6월 방송 당시 4분만에 매진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CJ온스타일은 '없어서 못판다'는 로보락 S8 물량을 4개월만에 어렵게 공수해 방송에서만 선보이는 특별 혜택으로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