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CJ온스타일은 ‘퍼시스그룹 신학기위크 시즌2’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과 숏츠 콘텐츠를 결합한 캠페인 '올인라이브'로 전개되는 이번 기획전은 일주일간 릴레이 라방과 숏츠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혜택과 상품을 선보이는 행사다.
‘한 끗 차이를 만드는 공부의 비결’이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퍼시스그룹 신학기위크에선 일룸, 데스커, 시디즈, 슬로우베드 등 퍼시스그룹 전 브랜드를 혜택가에 구매 가능하다. 퍼시스그룹 ‘오늘의 브랜드’ 10% 적립금도 제공한다.
여기에 모바일 라방 사전 알람신청 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퍼시스그룹 가구 경품추첨도 진행한다. 모바일 라방은 5일 슬로우베드, 6일 일룸, 7일 데스커, 8일 시디즈, 11일 최초 퍼시스그룹 연합방송 등 릴레이로 이어진다.
특히 이번 행사에선 쇼호스트집에서 촬영한 일룸, 데스커 책상세트 실사용기 숏츠 등 브랜드별 영상을 선보인다. 숏츠 영상은 지난 5월 30일 CJ온스타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최상단에 신설한 숏츠탭에서 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올해 1월 진행한 퍼시스그룹 신학기위크 시즌1에서 기존 목표 대비 취급고 기준 224%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이번 시즌2 행사도 CJ 혜택가 등으로 알차게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