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CJ온스타일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내년 1월 14일까지 3주간 교육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CJ온스타일은 각 연령 및 채널별로 경쟁력 있는 상품만을 엄선해 구성하고 트렌디한 신규 상품도 준비해 고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각종 혜택들과 풍성한 이벤트로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가 이용할 수 있는 교육 상품들이 다채롭게 준비됐다. 먼저 오는 26일 오후 10시 55분에는 온라인 강의 브랜드 '메가스터디교육'의 '엘리하이 초등 인터넷 강의' 상품을 선보인다. 교육 상품은 구매 결정에 있어 관여도가 높은 만큼 14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통해 초등학생 전 학년 전 과목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당 서비스는 수행평가와 비교과 콘텐츠는 물론 강의수강에 편리함을 더해줄 스마트펜과 스마트러닝 체험북도 이용해볼 수 있다.
이어 내년 1월 2일 오후 9시 45분에는 '엠베스트 중등 인터넷 강의'를 소개한다. 전 과목 학교 내신부터 입시까지 스타 강사진의 5천여 개 내신 강좌 14일 무료체험 서비스도 제공한다.
국민 신년 결심인 어학 상품군도 집중 편성해 선보인다. 내년 1월 4일에는 영어독서 프로그램인 '리딩게이트'를 판매하고 1월 7일에는 특허 받은 온가족영어 '하프스터디'가 준비됐다. 뿐만 아니라 같은 달 12일 오후 1시 35분에는 38년 역사의 '옥스포드 리딩트리 영어원서'를 특집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영유아 상품을 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달 27일 오전 10시 워킹맘 이시유가 진행하는 <맘만하니>에서는 '노부영 베이비'의 아기 첫 영어 그림책을 판매한다. 유명한 원서들을 노래로 부를 수 있어 친숙함과 재미를 더해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높은 상품이다. 또한 내년 1월 3일 오전 11시에는 0~3세 아기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어줄 '블루래빗 오감발달' 상품을 소개하고 다음날 같은 시각에는 독서특화 유아러닝학습인 '슈퍼브이 슈퍼픽 프로그램'을 판매한다.
더불어 가격 혜택을 더해줄 적립금 행사도 진행한다. 모바일 라이브 알림신청 후 CJ온스타일 앱에서 행사 대상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한다. 더불어 방송마다 현금장학금 100만원 경품과 모바일라이브 10% 적립 행사로 교육지원금도 제공한다.
황유선 CJ온스타일 교육문화사업팀장은 "이번 행사는 교육 명가답게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인기 브랜드부터 트렌디함을 담은 신규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한해를 마무리하고 신년을 맞이하는 겨울방학 시즌인 만큼 고객들이 자녀 교육 고민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