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CJ온스타일은 7일 하반기 최대 유아동 할인 행사인 '베이비 앤 키즈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년 2회씩 열리는 이번 행사는 기존 육아 용품 위주였던 상품 라인업에서 더 나아가 패션 카테고리까지 확장했다. 기간은 지난 6일부터 2주간 진행된다.
CJ온스타일은 '토도원', '야미토야' 등 인기 브랜드를 필두로 '블루독', '리틀그라운드' 등 트렌디한 신규 패션 브랜드를 선보여 고객 유입을 늘린다는 포부다.
먼저, 모바일 라이브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방송들이 준비됐다. 매일 평일 오전 10시 워킹맘 이시유가 진행하는 '맘만하니'에서는 지난 6일에 '모윰 젖병'을 판매했으며, 오는 8일에는 '토도원 학습패드' 그리고 10일 '야미토야 식탁의자'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중 8일 토도원 학습패드 방송은 선배맘 게스트가 특별 출연해 활용 꿀팁과 함께 런칭 기념 22% 파격 할인 등 각종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날 오후 8시 '잘사는 언니들'에서는 우리 아이 옷장을 채워줄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블루독 점퍼', '룰라비 코트', '블루독 베이비 맨투맨' 등 옷 좀 입힌다는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TV방송은 교육 상품 중심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오는 16일 오후 1시 30분에는 국민 토이북으로 불리는 '블루래빗 우리 아기 첫 토이북' 상품을 소개한다. 그리고 다음날 오후 1시 30분에는 '옥스포드 리딩트리 원서'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해당 상품은 영국 옥스포드 대학에서 발행한 원서로 국내에서도 30년 넘게 사랑받는 리딩 교재다.
마지막으로 18일 오후 6시 40분에는 메타유학과 함께 미국 명문대 유학 프로그램을 판매한다. 미국 대학 지망생들을 위한 관리형 특별 전형 프로그램으로 개인 맞춤 컨설팅을 통해 자녀에게 딱 맞는 유학 코스를 소개한다. 각 방송당 총 100만원 경품 이벤트도 진행돼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톡 알림 신청 후 2회 혹은 10만원을 결제한 전원에게 신세계백화점 1만원 권을 제공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시 구간별 최대 5만원 적립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들이 마련됐다.
배영롱 교육문화사업팀 부장은 "이번 베이비 앤 키즈페어 행사는 자녀를 키우는 고객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고자 각종 상품과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기존 육아템, 교육에서 더 나아가 패션까지 포함해 다채로운 방송을 펼치니 CJ온스타일에서 육아 고민을 덜어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