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이마트24는 오는 14일 오후 1시까지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예약픽업’ 페이지를 통해 와인 디너 패키지를 14세트 선착순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호주산 와인인 ‘그랜트 버지 잉크 시리즈’ 5종과 함께, 신사동에 위치한 레스토랑 ‘캐비스트리’에서 다양한 와인 시음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8만원 상당의 ‘디너 티켓’으로 구성됐다.
모바일 앱에서 와인 디너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17일 부터 19일 사이에 구매 시 지정한 이마트24 점포에서 와인과 티켓을 수령할 수 있으며, 티켓을 소지한 고객은 20일 오후 7시 신사동 ‘캐비스트리’에서 진행되는 디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그랜트버지 와이너리의 수석 와인메이커와 함께 와인 테이스팅을 하며 와인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이번 행사가 와인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문섭 이마트24 와인MD는 “이마트24의 와인 구매고객에게 새로운 와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디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종류의 그랜드 버지 잉크 시리즈 와인을 즐기면서, 와인과 어울리는 디너코스를 통해 고객들이 좋은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