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 씰(Seal) 판매를 통해 대한결핵협회의 결핵퇴치기금 마련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이달 16일부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예약픽업으로 브레드이발소 크리스마스 씰(3천원)을 구매 후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으며, 오는 17일부터는 매장에서도 크리스마스 씰을 만나볼 수 있다.
대한결핵협회는 이번 크리스마스 씰을 통해 내년 2월까지 집중모금을 하고 있으며, 협회는 지난 3월 크리스마스 씰 도안 소재 선정을 위한 대국민 공모를 진행해 어린아이는 물론 20~30대까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를 선정하게 됐다.
특히, 브레드이발소 크리스마스 씰은 과거의 우표형 씰이 아닌 스티커 형태로 제작돼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한결핵협회와 이마트24에서 조성된 크리스마스 씰 모금액은 결핵퇴치기금 마련을 위해 사용된다.
더불어, 이마트24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달 1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브레드이발소 크리스마스 씰 ‘SNS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씰을 구입한 뒤 인증샷을 찍고, 이마트24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내 크리스마스 씰 이벤트 참여 링크에서 인증사진과 함께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이마트24 5천원 금액권’을 선물로 준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