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4 (토)

  • 구름많음동두천 24.8℃
  • 흐림강릉 24.4℃
  • 구름조금서울 26.0℃
  • 흐림대전 26.3℃
  • 구름조금대구 26.3℃
  • 맑음울산 25.9℃
  • 구름조금광주 26.3℃
  • 맑음부산 27.3℃
  • 맑음고창 24.3℃
  • 맑음제주 27.1℃
  • 구름많음강화 24.6℃
  • 흐림보은 23.9℃
  • 흐림금산 24.7℃
  • 맑음강진군 24.8℃
  • 구름조금경주시 25.2℃
  • 맑음거제 24.9℃
기상청 제공

GS25, 추석 맞이 '우리동네 선물가게' 오픈

 

【 청년일보 】 GS25는 추석을 맞아 ‘우리동네 선물가게’ 테마로 준비한 총 760여종의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GS25는 고물가 장기화 속 ‘가성비’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1만원~1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620종의 명절 상품을 준비했다. 과일, 한우세트부터 주류, 통조림, 전자기기까지 사실상 전 카테고리 내 실속형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해 명절 물가 안정 및 고객 선택의 폭을 크게 확대하는데 주력했다.

 

프리미엄 상품을 추구하는 특수 수요에 맞춰 초고가 한정판 상품을 이번 추석 선물세트로 구성한 점도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힌다. 이 외에도 목돈 마련 없이 효도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독경제’와 연계한 상품을 GS25는 차별화 명절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GS25는 스코틀랜드 하이엔드 위스키 2종을 올해 최고가 추석 선물세트로 선보였다.   

 

최고가 블랜디드 스카치 위스키 상품으로는 ‘윈저다이아몬드쥬빌리'가 준비됐다.

 

세계 12병으로 한정 생산된 주류 상품으로 1병당 가격은 5억원이다. 싱글 몰트 스카치 위스키 대표 상품으로는 ‘고든앤멕페일 제너레이션 글렌리벳 80년산’이 한정 판매된다. 80년 숙성을 자랑하는 최고령 싱글 몰트 위스키 중 하나로 1병당 가격은 2억5천만원이다.

 

이외에도 GS25는 '고든앤맥페일 프라이빗 컬렉션 롱몬1966'(2천150만원)과 샴페인 ‘파이퍼 하이직 레어6L(1천600만원), 와인 ‘샤또르뱅2014’(880만원) 등을 함께 선보인다. 

 

한우세트로는 '우월한우 No.9 명품불갈비세트'가 준비됐다. 투뿔(1++) 한우 중에서도 최상위 등급인 투뿔넘버나인의 가장 귀한 꽃갈비살 부위로 구성된 상품이며, 가격은 149만8천원이다.

 

순도 99.9% 골드바도 출시된다. ‘해태 골드바’, ‘천년미소 골드바’ 등 총 6종이며, 중량별 가격은 1g(18만6천원)부터~37.5g(533만4천원)으로 운영된다. 가까운 GS25 매장을 통해 간편히 주문 구매할 수 있으며, 원하는 장소로 무료 배송 받을 수 있다.

 

GS25는 올해 차별화 추석 선물세트로 LG전자 가전 구독 상품을 선보인다. 

 

LG힐링미 오브제 컬렉션 안마의자(월 제휴가 기준 3만1천900원~)를 필두로 ▲트롬 오브제 컬렉션 건조기22kg(3만1천900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월 3만9천900원~) ▲오브제 컬렉션 냉온수정수기(월 1만7천900원~) 등 LG전자의 주력 가전 제품이 대부분 포함됐다.

 

구독 기간은 36개월 기준이며, 기간 내 제품 무상 사후 서비스(AS), 정기 방문 관리 등의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휴 카드(월별 상이)로 결제 시 사용 실적에 따라 구독 기간 최대 월 2만천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LG전자 가전 구독 상품 상담 등은 우리동네GS 또는 추석 선물세트 카탈로그 내 QR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GS25는 가성비 상품 구성도 확대한다. 1만원~1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620종의 명절 상품을 구성했다. 

 

이달 27일까지 92종의 한우, 굴비, 통조림 등의 인기 선물세트를 제휴 신용카드(신한, 삼성, BC, KB국민)로 사전 구매하는 고객에게 2+2 등 +1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구매 고객은 최대 50% 규모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우리동네GS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한우세트 등을 특가로 선보일 계획이며, 네이버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GS25 추석 브랜드관을 운영하는 등 O4O 시너지를 활용한 고객 구매 편의성을 높이는 활동도 다양하게 전개해 간다는 방침이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