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신세계그룹은 자사의 최대 쇼핑 축제 쓱데이에서 숙박, 항공권 등을 할인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SSG닷컴은 여행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라이브 방송과 시간대별 특가 행사를 벌인다.
SSG닷컴은 오는 5일 오후 8시 '쓱라이브(SSG.LIVE)'에서 ‘하나투어’의 호주 시드니 6일·7일 패키지를 소개한다. 70 AUD(약7만2천000원) 상당의 야경 투어를 포함한 구성으로, 최대 11만원의 할인 혜택을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7일 오후 8시에는 ‘그랜드 조선 부산’ 숙박권을 단독 특가 18만9천원부터 판매하며,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권, 인원 추가비 면제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국내외 숙박 예약 서비스인 ‘여기어때’, ‘야놀자’ 국내 숙박상품과 ‘익스피디아’, ‘호텔패스’의 해외 숙박상품을 최대 최대 12% 할인가에 선보인다. 일본, 동남아, 중국 등 인기 여행지 편도 항공권도 특가에 준비했다.
G마켓과 옥션은 내년 10월까지 이용 가능한 쓱데이 전용 여행상품을 준비했다. 해외 패키지, 국내외 호텔·리조트 및 항공, 액티비티 상품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마련했다.
고객들은 쓱데이 전용 할인 쿠폰 3종까지 사용가능해 할인가에 여행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추가 카드사 혜택도 누릴 수 있어 각자에게 유리한 조합으로 최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웨스틴 조선 조선 서울, 그래비티 등 전 호텔이 참여해 객실, 식음뿐만 아니라 김치, 침구 등 리테일 상품까지 다채로운 할인 혜택이 적용된 쓱데이 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객실 상품으로 웨스틴 조선 서울은 디럭스 상품을 33만원대부터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웨스틴 클럽 3인 이용, 조선호텔 프리미엄 배추김치 1kg 증정 등의 혜택이 포함된 스위트 객실 상품도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모든 상품에 ‘연박 특전’을 제공해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인룸 다이닝 치맥세트를, 스위트 객실 상품의 경우 그랑 제이 해피아워 혜택을 투숙당 1회 제공한다. 디럭스 상품은 25만원대부터 판매한다.
그래비티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혜택을 포함한 디럭스 상품을 14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쓱데이는 제주항공과의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먼저 스타필드 고양에 마련된 ‘쓱데이빌리지’에서는 제주항공과 연계한 이벤트 부스가 쓱데이 내내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퀴즈에 참여해 제주항공 항공권과 부가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마일리지 포인트 ‘리프레시 포인트’, 제주항공·산리오 캐릭터 인형 등 제주항공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과 함께 준비한 쓱싹 세일에서는 최대 5만원 할인된 국제선 항공권을 제공한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는 제주항공 신규 취항지를 맞추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 아리아 뷔페 2인 식사권, 제주항공 신규 노선 발리와 바탐 항공권, 신세계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이 주어진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연초부터 준비한 쓱데이에 많은 고객들이 호응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남은 쓱데이 기간 동안 파격적인 여행 상품 득템 기회와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고 마지막 8~10일에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차원의 다른 쇼핑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