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오하요 저지푸딩. [시진=세븐일레븐]](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41251/art_17344792923571_4de0c3.jpg)
【 청년일보 】 세븐일레븐은 일본 ‘오하요 저지푸딩’을 국내 최초로 직소싱해 오는 21일부터 전국 점포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 상품은 영국 왕실 우유로도 유명한 ‘저지우유(저지종 소에게서 얻은 우유)’를 활용해 농후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세븐일레븐은 오하요 저지푸딩을 세계 최초로 직소싱해오기 위해 총 1년간의 긴 준비과정을 거쳤다.
세븐일레븐은 오하요 저지푸딩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선보인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21일부터 27일까지 오하요 저지푸딩 전 점 출시 내용이 담긴 숏폼 영상에 상품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냉장 푸딩 상품 직소싱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등 각국 편의점 인기 먹거리나 이슈 상품들을 도입해올 예정이다.
김해성 세븐일레븐 글로벌소싱팀 담당 상품기획자(MD)는 “이번 오하요 저지푸딩은 예전부터 국내 소비자들의 구매 니즈가 컸던 상품이었지만 냉장 상품이고 각종 수입 조건이 쉽지 않아 도입까지 많은 시간이 걸렸다”며 “일본여행 경험을 지닌 소비자들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만큼 현지에서 먹던 맛 그대로 오하요 저지푸딩을 수입해올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