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서 모델이 ▲조야 골든우메후르츠 50ml ▲조야 아이스매실&샤과샤베트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728/art_17522045311989_ffdb0b.jpg)
【 청년일보 】 GS25는 글로벌 매실주 브랜드 '조야(CHOYA)'와 손잡고 섞어 먹는 콘셉트의 ‘매실주’와 ‘매실 샤베트’ 2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조야 골든우메후르츠는 첨가물 없이 매실, 당류, 주정만을 사용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매실주로 1년 이상 숙성돼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자랑한다. 투명 유리병 안에 생매실 원물이 들어 있는 RTD(Ready to Drink) 형태이며 가격은 3천400원이다.
함께 출시된 ‘조야 아이스매실&사과샤베트’는 조야 매실 원액에 상큼한 사과 시럽을 더한 아이스 샤베트다. 풀오픈탭 형태로 음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오직 GS25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단독으로 먹어도 좋지만 조야 골든우메후르츠와 섞어 먹으면 궁합이 좋다. 가격은 3천300원이다.
윤지호 GS리테일 주류팀 상품기획자(MD)는 “믹솔로지 열풍 속 주류와 아이스크림을 함께 조합해 먹는 레시피가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트렌드를 발 빠르게 선점하고자 한다”면서 “매실주와 샤베트 조합으로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