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솔져가 GS25에서 선보이는 오징어게임 시즌3 컬래버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627/art_17512607525652_cb9df5.jpg)
【 청년일보 】 GS25는 넷플릭스와 오징어 게임 시즌3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GS25는 오는 7월 6일까지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넷플릭스 주관 팝업 내 일부 전시공간을 통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 ▲협업 상품 소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GS25는 시즌3 공개에 맞춰 콘텐츠 기반의 협업 상품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가장 먼저, 대표 캐릭터 ‘영희’와 새롭게 등장하는 ‘철수’를 활용한 ‘영희철수 렌티큘러 T머니 교통카드’가 출시된다.
이어 7월 초에는 작품 속 단체 줄넘기 콘셉트를 반영한 약 2m 길이의 ‘줄넘기 젤리’와 오징어게임 속 대표 먹거리인 달고나를 활용한 ‘달고나 쫀득쿠키’ 등 다양한 협업 상품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오징어 게임 시즌3와 함께하는 이번 협업은 단순한 상품 출시와 마케팅 활동을 넘어, 사람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GS25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K-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편의점을 넘어선 ‘문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