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CJ온스타일은 오는 17일 매주 토요일 밤 쇼핑을 책임지는 자사 대표 패션 프로그램 '힛 더 스타일' 바캉스 특집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일명 '썸머퀸' 프로미스나인의 컴백을 기념해 걸그룹이 '힛 더 스타일'에 진출한 첫 사례다. '핫썸머 바캉스 특집'의 콘셉트로 프로미스나인이 직접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를 판매한다.
특히 '힛 더 스타일'이 보유한 팬덤을 전격 활용해 TV홈쇼핑 뿐 아니라 모바일 라이브까지 원플랫폼으로 송출할 계획이다. TV홈쇼핑은 오후 10시 30분 판매 방송을 진행하고, 모바일 라이브 에서는 방송 전후인 오후 9시 30분 및 오후 11시 30분에 '미리 힛더스', '애프터 힛더스'를 만나볼 수 있다.
방송 구성으로는 프로미스나인의 리더 이새롬이 1일 쇼호스트로 나선다. 지난 5일 정규 1집 'Unlock My World'를 발매한 프로미스나인은 '세상과 마주하는 당당한 지금의 나'라는 앨범 콘셉트와 연계해 프로미스나인이 가고 싶은 여행지 랭킹을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왓츠 인 마이 캐리어'를 통해 멤버들의 캐리어 속 애장템도 공개한다. 더불어 컴백무대 전 Mnet 엠카운트다운 대기실에서의 1일 매니저 체험 코너로 재미 요소도 더했다.
손화정 CJ온스타일 패션콘텐츠팀 PD는 "'힛 더 스타일'이 아이돌 특집으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과 콘텐츠 커머스를 펼친다"며 "핫한 여름 휴가를 위한 스타일링 꿀팁부터 프로미스나인과의 각종 재미요소도 알차게 준비했으니 즐거운 쇼핑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힛 더 스타일'은 임세영, 이병욱 쇼호스트와 전진오 스타일리스트가 진행하는 CJ온스타일 대표 기획 프로그램이다.
업계 대표 쇼호스트 임세영과 전진오의 전문성을 주축으로 방송 한 달 전부터 MD와 PD가 함께 모여 트렌드와 디자인은 물론 가성비까지 갖춘 제품으로 공을 들여 준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해에는 론칭 6주년을 맞아 아티스트 '백호'와 콘텐츠 커머스를 선보여 완판 행진을 기록한 바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