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인더가든이 여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 [사진=SPC]](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30624/art_16868778993109_1f6d08.jpg)
【 청년일보 】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은 여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제철 과일인 천도복숭아와 함께 옥수수, 가지 등 여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는 ▲피치 리코타 샐러드 ▲쉬림프 콥 샐러드 ▲팟타이 두부면 샐러드 ▲멕시칸 콘립 ▲가지 라자냐 스쿱 샐러드 2종을 포함한 총 5종이다.
이 밖에도 ▲청포도 콤부차 ▲망고패션 모히또 등 시즌 음료 2종도 출시했다.
한편, 피그인더가든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여름 시즌 메뉴를 포함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시즌 음료 1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매장을 방문해 신메뉴 샐러드를 주문한 고객에게 피그인더가든 피기 캐릭터가 들어간 시즌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여름 메뉴 판매 기간 동안 피그인더가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신메뉴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피그인더가든 #썸머가든)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피그인더가든 모바일 금액권(2만원)'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그인더가든 관계자는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단관리를 돕기 위해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자연이 주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