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휘닉스 파크는 23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에어바운스 놀이공간 '상상놀이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상상놀이터는 기존 스키하우스라운지에 조성된 실내 놀이공간으로 휘닉스 파크 대표 레저콘텐츠 스키와 골프를 테마로 한 에어바운스, 캐릭터 미니에어바운스, 대형 블록놀이, 보드게임과 포켓볼, 아케이드 게임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간과 아이템으로 꾸며졌다.
휘닉스 파크 상상놀이터의 이용시간은 2시간이며 10시부터 12시, 13시부터 15시, 16시부터 18시 하루 총 3회 운영된다. 이용금액은 성인 1만원, 소인 2만원이며 휘닉스 파크 투숙객은 성인 8천원, 소인 1만4천원에 이용가능하다. 6월까지 강원도민은 40% 할인된다.
태기산 자락 해발 700m에 조성된 휘닉스 파크는 여름이 되면 고지대의 선선한 날씨 속 단지 내 잔디광장인 포레스트 파크, 시나미 계곡 등 온 가족이 여행을 즐기기 최적의 장소다.
휘닉스 파크는 생일을 맞은 어린이 대상 단지 내 주요 레저시설을 무료 이용할 수 있는 'HAPPY BIRTHDAY TO KIDS'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휘닉스 파크 투숙기간 중 생일을 맞이한 어린이에겐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관광 곤돌라, 키즈플레이라운지를 생일 맞은 어린이는 무료 이용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