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섭지코지라는 제주 천혜의 자연경관을 품고있는 국내 대표 휴양형 리조트 휘닉스 아일랜드에는 일반 이용객에겐 오픈되지 않는 공간이 있다. 바로 힐리우스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라운지 '아고라'다.
스위스의 세계적인 건축가 마리오 보타(Mario Botta)가 설계한 피라미드 형태 건축물 아고라는 특히 오션뷰 야외 수영장인 인피니티풀이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아고라 대표 시설로 손꼽힌다.
휘닉스 아일랜드는 17일 이같은 아고라를 이용할 수 있는 여름휴가 상품 '인피니티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피니티풀 패키지'는 34평형 로얄객실과 코지 조식뷔페, 그리고 아고라 라운지 및 전용 수영장 인피니티풀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특히, 오후 8시부터 약 2시간 동안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버블파티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해당 패키지는 아고라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맥주 이용권 및 동반 소인 2인에 한해 슬러시 음료도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2박 이용 시에는 올 봄 오픈한 단지 내 섭지광장 또는 아고라 라운지에서 저녁 시간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래터 메뉴도 특전으로 제공된다.
한편, 올해 여름 휘닉스 아일랜드는 '키즈왕국 휘닉스'라는 콘셉트 하에 여름 휴가시즌 휘닉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맞이할 모든 준비를 마쳤다.
특히 투숙객 대상 소인(초등학생) 2명까지 코지 뷔페 조식을 무료 제공하며 저녁노을과 제주 밤하늘의 수많은 별을 보며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온수풀도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확대 연장 운영한다. 날씨에 상관없이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실내 놀이터 키즈 플레이 라운지도 투숙객이라면 횟수 제한없이 무료 이용 가능하다. 이외 섭지광장에서는 생맥주와 시원한 커피 등을 1+1으로 제공하는 해피아워도 운영한다.
휘닉스 아일랜드 인피니티풀 패키지 상품에 대한 기타 자세한 여행정보는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