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휘닉스 호텔&리조트가 오는 27일부터 진행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하는 가운데 트립비토즈 채널과 함께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 추가 할인혜택을 통해 최대 6만원의 역대급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휘닉스 기획전을 준비했다.
23일 휘닉스 호텔&리조트에 따르면, 이달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 트립비토즈 채널에서 단독 진행되는 본 기획전은 숙박세일 페스타를 통한 기본 3만원(7만원 이상 국내 숙박상품 예약 시 할인) 외에 추가 3만원 할인을 적용, 최대 6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획전을 통해 구매한 상품의 사용기간은 내달 9일부터 오는 10월 13일까지로 숙박세일 페스타 사용기간과 동일하다.
휘닉스 호텔&리조트는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휘닉스 파크와 제주 섭지코지를 품고있는 휘닉스 아일랜드 그리고 제주 성산읍에 위치한 플레이스 캠프를 운영 중이다.
국내 대표 가을 여행지 평창은 선선한 날씨 속 9월은 메밀꽃, 10월부터는 단풍 등 가을 자연이 선사하는 풍경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특히 내달 6일부터 15일까지 개최 예정인 효석문화제가 열리는 효석문화마을과 휘닉스 파크는 차로 약 8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효석문화제와 연계해 휘닉스 파크를 즐길 수도 있다.
섭지코지라는 제주 천혜의 자연경관을 품고있는 휘닉스 아일랜드는 자연, 레저, 건축, 문화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자연친화 리조트다. 특히 단지 내 억새가 만발하는 가을은 은빛 물결이 장관을 연출하는 계절로 바다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단지를 산책하는 것만으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투숙객은 단지 내 사계절 온수풀과 키즈플레이라운지도 무료 이용 가능하다.
트립비토즈와 이번 기획전을 준비한 휘닉스 호텔&리조트의 김소영 매니저는 "사계절 즐길거리가 풍성한 휘닉스 파크와 아일랜드지만 그 중에서도 가을은 선선한 날씨 속 평창과 제주의 자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최고의 계절"이라며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 휘닉스와 트립비토즈가 준비한 선물 같은 혜택을 통해 많은 분들이 올 가을 휘닉스로의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추천 드린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