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리조트(이하 휘닉스 제주)가 내달 1일부터 올데이 라운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올데이 라운지는 국내 5성급 호텔라운지 그 이상을 추구하며 마련된 공간으로 천혜의 자연경관 섭지코지,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타다오가 설계한 글라스하우스, 아르누보 유리공예 작품을 전시중인 유민미술관, 사계절 온수풀 등을 보유 국내 최고의 체류형 리조트로 평가받는 휘닉스 제주를 즐기며 시간대에 맞게 제공되는 커피와 차, 베이커리, 와인 등을 올데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휘닉스 제주 올데이 라운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각 시간대에 맞게 운영된다. 오전은 '모닝커피로 시작하는 여유로운 오전'을 콘셉트로 다양한 빵과 커피, 우유 등이 제공되며 오후는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향긋한 티' 콘셉트의 마카롱, 에그타르트, 갈릭파이, 미니도너츠, 과일 등을 커피와 티, 주스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저녁 시간은 '와인으로 마무리하는 낭만적인 밤'으로 고급와인에 샐러드, 햄치즈, 나초, 과일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허장열 휘닉스 제주 총지배인은 "휘닉스 제주는 자연과 문화, 레저, F&B를 모두 갖춘 국내 최고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며 "올데이 라운지를 통해 휘닉스 제주가 갖춘 다양한 매력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올렛담으로 둘러싸인 별도 공간에서 제주의 자연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야외 불턱BBQ도 내달 1일 오픈한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