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제주 천혜의 자연경관 섭지코지를 품고있는 휘닉스 제주가 프라이빗한 야외 공간에서 BBQ를 즐길 수 있는 선셋 BBQ 포함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휘닉스 제주 선셋 BBQ 상품은 34평형 로얄객실(추가요금 시 54평형 로얄 스위트 객실도 가능)과 선셋 BBQ, 올데이 라운지 이용권이 포함되며 투숙객 특전 사계절 온수풀과 키즈플레이라운지도 이용 가능하다.
휘닉스 제주 선셋 BBQ는 섭지코지의 대자연 속 올렛담으로 아늑하게 둘러싸인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랍스터, 흑돼지 오겹살, 활어회, 새우와 전복 등 휘닉스가 준비한 다양하고 신선한 식자재를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BBQ다. 특히 붐비지 않도록 일별 오픈 수를 조절해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는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대부분 날짜에 마감되는 휘닉스 제주 하계시즌 인기 F&B다.
휘닉스 제주의 여름이 아름다운 또 하나의 이유는 사계절 온수풀이다. 석양이 지는 저녁노을과 제주 밤하늘의 수많은 별들을 바라보며 저녁 10시까지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어 휘닉스 제주를 찾는 이들이라면 반드시 수영복을 챙겨와야 한다. 투숙객은 무료 이용 가능하다.
휘닉스 제주 선셋 BBQ 상품을 기획한 김세리 매니저는 "섭지코지라는 거대한 자연정원을 품고있는 휘닉스 제주의 여름은 국내 그 어느 리조트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공간"이라며 "봄부터 가을까지는 대부분 날짜에 마감되는 선셋 BBQ를 포함해 구성된 만큼 많은 분들이 이 상품을 통해 휘닉스 제주의 매력을 경험해보시기 추천 드린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