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섭지코지를 품고있는 국내 최고의 휴양형 리조트 휘닉스 제주는 9일 사계절 온수풀에서 풀사이드바를 이용하며 즐겁고 낭만적인 하루를 경험할 수 있는 '풀파티(Pool Party)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풀파티 패키지'는 34평형 로얄객실과 조식, 사계절온수풀, 풀사이드바 치맥세트, 셀프사진관 등이 포함된 상품이며 특전기간(6월 1일~7월 13일, 8월 20일~8월 31일) 이용고객은 섭지코지를 편하고 시원하게 둘러볼 수 있는 전동카트 대여도 추가 제공된다.
휘닉스 제주는 여름시즌을 맞아 섭지코지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야외 F&B를 확대 운영 중이다. 단지 내 모들가든에서는 제주의 시원한 바람을 느끼고 밤하늘의 별들을 감상하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야외 비어가든을 운영중이며, 사계절온수풀에서도 풀사이드바를 오픈, 수영을 즐기며 맥주와 아이스커피, 치킨, 성게해물탕면 등 다양한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사계절온수풀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이번에 출시된 풀파티 패키지 상품엔 풀사이드바 치맥세트도 포함돼 있어 휘닉스 제주를 보다 흥미롭게 즐길 수 있다.
한편 휘닉스 제주 풀파티 패키지에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