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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고객 맞춤형 '내 보험 분석' 서비스 개시

치료비·입원비 등 보장 현황 및 보험금 정보 제공

 

【 청년일보 】 한화생명은 고객 맞춤형 보장분석 프로그램 ‘내 보험 분석’ 서비스를 3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는 고객이 생명·손해 보험사에서 가입한 보장자산 현황을 확인할 수 있게 한 것으로, 한화생명 다이렉트 웹이나 한화생명 앱(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한화생명 ‘내 보험 분석’은 가입 보험을 암, 뇌·심장, 실손, 사망, 치매 5개 분야로 나눠 치료비와 입원비, 수술비 보장 현황을 직관적인 그래프로 제공한다. 고객은 보험 가입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고, 받을 수 있는 보험금이 얼마인지도 파악할 수 있다.

 

아울러 통계청, 국립암센터 등 공신력 있는 기관의 정보를 기반으로 한 각 보장별 필요자금 정보도 제공되며 매달 내는 보험료를 또래 평균과 비교, 분석한 자료도 제공된다. 

 

한편 해당 서비스는 마케팅 선택 동의 등을 요구하지 않는다. 개인정보는 보장분석 서비스 이용 후 즉시 삭제된다.

 

이상원 한화생명 다이렉트사업팀 팀장은 “보장분석을 해보고 싶지만 가입 권유 연락이나 정보 유출이 부담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만들었다”며 “개인정보가 남지 않는 한화생명 ‘내 보험 분석’을 이용해 더 많은 고객이 가입한 보험을 분석하고 부족한 보장은 없는지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정아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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