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오뚜기가 짜장라면 '짜슐랭'을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짜슐랭 용기면'을 출시했다.
2022년 4월 출시된 짜슐랭은 9월 기준 누적 판매량 8천만개를 돌파하며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신제품 짜슐랭 용기면은 기존 봉지면의 짜장 맛과 면을 그대로 구현하였고 양파와 파기름 유성스프로 풍미를 보강했다.
용기 제품으로 간편하게 조리하고 취식할 수 있으며 특히 복작복작 조리법이 용기면에도 적용돼 눈길을 끈다.
오뚜기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복작복작 조리물선'은 용기 내면에 삼각형으로 표시되어 있어 이 선까지 끓는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4분 조리 후 물을 버리지 않고 분말스프와 유성스프를 넣으면 된다. 또한, 소비자가 각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리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2개의 물선을 표시했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물을 버리지 않고 복작복작 조리법으로 조리하거나, 간편콕 스티커를 제거해 물을 따라 버려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30일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과 카카오쇼핑에 선런칭되며, 10월 중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출시 이후 짜슐랭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으며, 많은 소비자가 짜슐랭을 언제 어디서나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한 용기면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