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케플러 팝업 이벤트 이미지. [사진=세븐일레븐]](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834/art_17558392769966_efc57f.jpg)
【 청년일보 】 세븐일레븐은 글로벌 걸그룹 케플러(Kep1er)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케플러는 2022년 데뷔 EP ‘First Impact’부터 그래미 선정 ‘주목해야 할 신인 K-POP 걸그룹’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세븐일레븐은 7집 미니앨범 ‘버블검(BUBBLE GUM)’으로 컴백하는 케플러의 일정에 맞춰 동대문던던점과 종로재동점에 오프라인 팝업 매장을 꾸리고 앨범 판매를 시작한다.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을 통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해 주문 후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픽업 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케플러 앨범 구매시 미공개 랜덤 포토카드 (1장)을 기본 제공하고, 오프라인 앨범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6명에게 사인 폴라로이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사인 앨범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케플러 앨범 판매와 함께 오는 23일부터 ‘케플러’ 상징 컬러를 활용한 가죽파우치에 튜브형 풍선껌과 멤버들의 랜덤 포토카드 등 을 동봉한 ‘케플러버블껌기획팩’을 3만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최용훈 세븐일레븐 생활서비스팀 상품기획자(MD)는 "파트너사와 협업을 통해 K-POP 아티스트 팝업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팬들이 원하는 새로운 상품과 재미있는 이벤트들을 계속해서 만들어갈 것"이라며 "세븐일레븐이 K-POP 문화 플랫폼의 선두 주자로써 국내·외 팬들 마음속 첫번째 편의점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