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서울보증보험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고 급변하는 경영 환경에 대응하고자 새로운 비전인 'SGI WAY'를 선포했다고 16일 밝혔다.
중금리 대출인 사잇돌대출 보증상품, 전세금반환보증 등 다양한 보증상품을 통해 중소기업과 서민의 경제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서울보증보험은 이날 종로구 본사에서 ‘SGI WAY 비전선포식’을 열었다.
선포식 행사는 유홍준 교수의 인문학강연을 시작으로 유광열 대표이사의 비전 프레젠테이션, 사내 청년이사의 핵심가치 선언, 최종구 前 대표이사(전 금융위원장) 등 임직원 축하인사, 선포 세레모니 순으로 진행됐다. 임직원은 새롭게 수립된 SGI WAY의 의미를 공유하며 축하했다.
SGI WAY는 ‘Your Best Credit Partner’로 정의되는 비전과 이를 실현하기 위한 글로벌, 디지털, 파트너십(G·D·P)의 3가지 핵심전략과 고객, 소통, 상생, 전문성(C·O·R·E)의 4가지 핵심가치로 구성된다.
유광열 서울보증보험 대표이사는 “SGI WAY라는 새로운 문화를 통해 소통과 공감의 열린 조직문화를 조성함으로써,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 및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외부 파트너와의 협업과 ESG경영으로 지속 성장의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날 영상은 서울보증보험 유튜브채널을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 청년일보=최시윤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