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 이하 DB손보)은 지난 14일 고객들이 온라인 서비스, 이벤트 등을 참여할 때 마다 포인트를 적립하는 '약속드림 포인트'제도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혓다.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는 고객들이 온라인 서비스, 이벤트 등을 참여할 때 마다 포인트를 적립해 추후 적립된 포인트로 원하는 모바일 기프티콘 경품을 실시간 교환활 수 있는 제도이다.
이용 대상은 DB손보 홈페이지·모바일의 전자금융회원 고객이며, 주요 서비스 6종(금융인증서 로그인, 장기보험료납임 등)을 이용하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모바일 경품으로는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 KFC, 롯데시네마 올리브영,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바일 기프티콘이 준비되어 있다.
또 이번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 론칭 기념으로 ‘NEW 약속드림 포인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DB손보 관계자는 “이번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를 통해 고객들의 온라인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고, 향후 포인트 제도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