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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꿀사과를 할인가에"…롯데마트∙슈퍼, '올인사과' 캠페인 전개

 

【 청년일보 】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11월까지 신선을 새롭게 캠페인으로 '올인사과'를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이번 신선을 새롭게 캠페인 품목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사과'를 선정했다.

 

롯데마트∙슈퍼는 캠페인 기간 동안 사과 검수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숏폼(짧은 영상)’을 롯데마트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공개해 소비자들이 해당 캠페인을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접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롯데마트∙슈퍼는 안정적인 사과 수급을 위해 올 상반기부터 기존 주요 사과 산지였던 충주, 안동 지역 외에 양구, 보은 등 고지대 산지를 추가 확보했다. 롯데마트∙슈퍼는 신규 산지에서 매입하는 사과 물량을 상반기 대비 5배 가량 늘려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마트∙슈퍼는 ‘올인사과’ 캠페인을 맞아 당사 단독 판매 사과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사과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인다. 먼저, 롯데마트는 3일부터 '사과 샘플러(6입)'를 1만2천990원에 전 점에서 대형마트 단독으로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롯데슈퍼 프리미엄 도곡점을 포함해 일부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과 샘플러는 '홍로·양광·홍옥'과 국내 품종 '아리수', 황금사과 계열의 '시나노 골드·시나노 스위트' 등 총 6종의 햇사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9일까지 ‘충주 사과(3kg·박스)’와 ‘상생 사과(4~7입·봉)’를 각 1만9천990원, 1만990원에 판매하고, ‘보조개 사과(2kg·봉)’는 9천990원에 7만봉 한정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10월 중순 이후부터는 인공지능(AI) 선별 사과를 비롯해 엔비사과, 영주별사과 등 다양한 사과 품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채희철 롯데마트·슈퍼 과일팀 상품기획자(MD)는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자주 구매하는 사과에 대해 ‘롯데마트 사과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사과’로 인식될 수 있도록 이번 신선을 새롭게 캠페인 프로젝트 올인사과를 준비했다"며 "3단계 선별 과정과 추가 검수, 신규 산지 확보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인 만큼 고품질 사과 제공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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