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CU는 아이돌 그룹 ‘있지(ITZY, 이하 있지)’와 협업 상품을 출시하고 ‘씨유에 있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CU는 15일 신규앨범 골드(GOLD)로 돌아온 아이돌 그룹 있지의 컴백 일정에 맞춰 협업 상품인 ‘트윈지카롱’과 ‘트윈지젤리(23일 출시)’를 선보인다.
트윈지는 있지 멤버 5명을 귀여운 고양이로 형상화한 있지 그룹 전용 캐릭터로, CU는 트윈지 얼굴 모양을 넣은 트윈지카롱(5개입)과 트윈지젤리를 순차 출시한다.
각양각색의 있지 멤버들처럼 트윈지 마카롱과 젤리에도 민트초코, 딸기 등 5가지의 색상과 맛으로 다채롭게 구현했다. 각 상품에는 트윈지 띠부씰을 넣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높였다고 회사 측은 부연한다.
협업 상품 출시와 더불어 '씨유에 있지' 온·오프라인 연계 캠페인도 동시 전개된다.
먼저 오프라인 팝업 현장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CU 올림픽광장점, CU 홍대상상점, CU 신촌르메이에르점에서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 방문해 현장에 마련된 있지 미니 아크릴 등신대, 트윈지 인형 등과 함께 콜라보 상품 구매 인증샷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된다.
오는 23일 온에어하는 신규 웹 예능 '쓔요일에 만나'에는 있지 멤버 5명 전원이 참여해 마카롱과 젤리를 만들며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팬들은 영상 온에어 당일부터 이 달 말일까지 CU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에 시청 후기 댓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