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CU는 이달 인기 베이커리들과 손잡고 차별화 빵 브랜드 ‘베이크하우스 405’ 시리즈의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CU는 이달 ‘405 타르데마 소금빵’ 3종(초코, 모카, 갈릭맛·각 3천600원)을 순차 출시한다. 협업 가게인 ‘타르데마 1942’는 블루리본을 5번이나 받은 유명 베이커리다.
이러한 특징을 살려 만든 405 타르데마 소금빵은 손바닥보다 큰 소금빵에 갖가지 토핑을 더했다. 초코 소금빵은 진득하게 바른 초콜릿 코팅에 바삭한 초코칩을 추가해 특유의 맛을 극대화했다.
모카 소금빵은 커피 비스킷의 쌉싸름함이 고소한 버터향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갈릭 소금빵은 마늘 소스와 후레이크를 얹었다.
또, CU는 내달 중 페스트리 맛집으로 유명한 ‘르빵’과 함께 ‘405 르빵 티슈브레드(3천300원)’를 출시한다. 르빵은 유럽 정통 식사용 빵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405 르빵 티슈브레드는 얇은 페스트리를 겹겹이 쌓은 제품이다. 프랑스 산 고품질 몽테규 AOP 버터를 활용했다.
김고니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CU의 베이커리 제품들이 빵집과 견줄만한 퀄리티로 고객들의 기대수준을 높이면서 이번에는 전문 베이커리와 함께 개발한 차별화 상품들로 고객 경험을 확장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CU는 국내 유수의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확대함으로써 업계 트렌드를 지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