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롯데마트∙슈퍼는 다가오는 빼빼로 데이를 맞아 오는 31일 8각 패키지의 ‘플레이브 롯데 빼빼로 아몬드·크런키’ 2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각 패키지 전면에는 최근 발매된 미니 앨범 ‘Pump Up The Volume’의 의상과 10월 앵콜 콘서트에서 공개된 의상을 입은 멤버들의 비주얼이 담겨 있다.
구매 고객에게 포토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 카드는 총 10종으로, 각 멤버 별 일반 포토 카드와 스페셜 포토 카드 두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8각 패키지 플레이브 빼빼로 2개 구매 시, 포토 카드 10종 중 2장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플레이브 포토 카드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31일부터 11월 13일까지는 롯데마트와 슈퍼 전국 매장에서 협업 상품을 홍보하는 ‘플레이브’ 멤버들의 목소리가 송출된다.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청량리점 등 총 16개점에서는 ‘플레이브’의 등신대와 함께 포토존이 설치될 예정이다.
롯데마트에서는 동일 기간 동안 롯데 빼빼로·해태 포키 전 상품을 각 2만 5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천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슈퍼에서는 11일까지 롯데·해태·매일유업 행사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3천점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