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위해 영화 <트롤:월드투어>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DB손보 다이렉트의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는 귀여운 트롤들의 노래와 함께 DB손보 자동차보험과 어린이보험의 콜라보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 영상에는 국내 예고편에 포함되지 않은 장면도 포함돼 있다.
‘DB손해보험과 <트롤:월드투어>가 함께하는 힐링이벤트’는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자동차보험료를 확인하면 영화의 주인공인 파피 캐릭터 피규어와 네이버페이 2만원권의 당첨 기회가 주어지며,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귀여운 트롤들의 굿즈를 받아볼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산업의 중요성이 부각된 요즘, DB손보는 비대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고 있다.
DB손보의 비대면 대표상품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자사 오프라인 대비 평균 17.2% 저렴한 보험료로 합리적인 가격과 안전한 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지난달 가벼운 자동차사고를 영상통화로 해결할 수 있는 ‘DB-V 시스템’을 개발하며 자동차보험 가입부터 보상까지 인터넷으로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풀 언택트’ 서비스를 구성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함께한 <트롤:월드투어> 역시 극장과 VOD 동시 개봉 영화로 이벤트 참여 모든 과정을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DB손보 관계자는 “사회 변화에 발맞춰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DB손해보험과 <트롤:월드투어>가 함께하는 힐링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DB손보 다이렉트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정재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