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세븐일레븐은 연말 샴페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연말은 프랑스 3대 샴페인 브랜드 ‘니콜라스 뿌이야트’의 한정판 샴페인인 ‘팔메도르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 최초로 론칭해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이 준비한 올해 연말 샴페인 기획전 타이틀은 ‘압도하라 샴페인!’이다. 총 10종의 핵심 샴페인 상품을 포함해 100여개의 와인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국내 최초로 ‘니콜라스 뿌이야트 팔메도르 골드’를 선보인다. 또한 ‘파이퍼하이직 레어’도 지난해 2013년산에 이어 올해는 2007년산으로 준비했다.
이외에도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14’ 빈티지 샴페인은 전용잔과 함께 선물세트로 판매하며, ‘앙리지로’의 시그니처 샴페인 ‘앙리지로 오마주 피노누아’와 가성비 샴페인으로 유명한 ‘드보’ 브랜드의 최고 등급 샴페인 ‘드보 스테노페 13’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 현대카드, 페이북, 농협카드, 하나카드 중 하나로 결제 시 월, 화, 수요일은 20%, 이외 나머지 요일은 25%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일부 와인상품의 경우는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와인담당 상품기획자(MD)는 “매년 세븐일레븐 연말 샴페인 기획전에 열렬한 관심을 보내주시는 와인애호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세계적으로 구하기 힘든 빈티지 샴페인들을 넉넉한 물량으로 준비해보았다”며 “지역에 관계 없이 전국 어디서든 가까운 세븐일레븐에서 최상급 샴페인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마련할 수 있어 와인MD로서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