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웹젠이 모바일 MMORPG 'R2M'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inno.N과 업무 제휴를 맺고 새싹보리차와 R2M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8일부터 새싹보리차 라벨 안쪽에 R2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류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inno.N의 새싹보리차는 풍부한 영양소를 가진 국내산 새싹보리를 포함해 각종 볶은 곡물이 들어있어 고소한 맛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새싹보리차는 전국 편의점 또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R2M 캐릭터가 인쇄된 새싹보리차에서만 라벨 내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쿠폰 번호를 R2M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상급 변신 뽑기권[귀속]' 1개를 획득한다. 한 계정당 24번까지 쿠폰을 입력할 수 있으며, 한 번 사용한 쿠폰은 재사용이 불가능하다. R2M과 새싹보리차 제휴 쿠폰은 5월 31일 23시 59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웹젠은 5월 7일까지 새싹보리차 제휴 쿠폰을 사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쿠폰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휴 쿠폰을 사용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쿠폰을 사용한 회원 101명을 추첨해 ▲아이폰12 프로 맥스 128GB (1명) ▲상급 매터리얼 상자 1개[귀속], 상급 변신 뽑기권 11회[귀속], 상급 서번트 뽑기권 11회[귀속] (20명) ▲구글 기프트 카드 3만 원권 (30명) ▲컨디션 환(50명)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웹젠 관계자는 "제휴 쿠폰을 많이 사용한 계정일수록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며 "추후에도 회원들의 게임 이용을 장려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