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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문화 저변 확대"...교보생명, 한국미술협회와 맞손

예술문화 프로그램 운영 및 기획, 공연예술 인프라 제공 등 협력

 

【 청년일보 】 교보생명은 지난 19일 예술문화 대중화에 앞장서기 위해 사단법인 한국협회와 포괄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예술문화 저변 확대를 통해 사회 환원에 앞장서고 문화와 금융을 아우르는 혁신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미술협회의 인프라를 활용한 예술문화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운영하고, 미술관 투어 등 다채로운 예술문화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아울러 맞춤형 예술문화 프로그램을 함께 기획하고, 공연예술 인프라 제공 등 전문 영역에서 적극 협력하고, 미술 세미나, 전시공연 기획 등 신규 프로그램 개발에도 힘을 합할 계획이다.


교보생명 편정범 대표이사 사장은 “한국미술협회와의 협약을 통해 대한민국 미술의 저변 확대에 힘쓰고 고품격 예술문화 콘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교보생명은 다채로운 예술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예술문화 대중화에 힘쓰고 문화와 금융을 아우르는 혁신 기업에 한걸음 다가선다는 구상이다. 교보생명은 지난해 4월 ‘보험,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는 문화/금융 선도 기업’이라는 새로운 비전(Vision 2025)를 발표한 바 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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