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우아한형제들은 배민B마트(이하 B마트)와 롯데웰푸드가 손잡고 롯데 빼빼로 단품 및 세트 협업 상품을 출시, B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B마트에서 처음 선보인 롯데 빼빼로 협업 상품은 단품 3종(오리지널, 아몬드, 초코필드) 및 오리지널 3입·초코필드 3입·아몬드 4입 등 총 10입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각 상품 카피에는 “잘 보이고 싶어서 드립니다”(오리지널) “저...빼빼로 두고가요”(아몬드) “어머! 누가 나한테 빼빼로를?”(초코필드) 등의 문구를 담았다.
또, 단품 패키지 포장 겉면에는 빼빼로를 선물하는 사람의 특징을 ‘단서1’ ‘단서2’ 등 힌트로 남기고 윗면에는 ‘바로 나!’라고 이름을 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B마트 단독 롯데 빼빼로 상품에는 행운의 당첨 이벤트인 ‘골든티켓’도 포함됐다. 오는 12월 31일까지 10입 세트 상품 전체 1만개 수량 중 11개에만 들어있는 골든티켓을 발견한 당첨자에게는 빼빼로 단품 1천111개(종류 랜덤)를 무료로 배송해준다.
B마트 최초 단독 협업 상품인 ‘빼빼로 X 배민B마트’는 B마트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상품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배민 애플리케이션(앱) 내 ‘B마트’에서 빼빼로 상품 검색 또는 B마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집중 판매 기간인 11월 11일까지는 10입 세트 상품 구매 시 B마트 기획전 전용 2천원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 가능하다.
강세영 우아한형제들 커머스브랜딩팀장은 “빼빼로데이를 맞아 Z세대 고객에 B마트 이용 경험을 확대하고, B마트 브랜드 인지도를 늘리기 위해 첫 콜라보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과 B마트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이벤트 및 콜라보를 진행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