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위찌의 글로우 업 틴트와 슬릭 무브 립앤 치크. [사진=무신사]](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209/art_17406406879171_20c6a7.jpg)
【 청년일보 】 무신사가 새로운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WHIZZY)'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위찌는 자유로움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1721 세대 고객을 위한 영(Young) 뷰티 브랜드로 '뛰어난 매력의 소유자'라는 뜻의 '위저(WHIZZER)'와 '스마트하고 혁신적인'을 의미하는 '위지(WHIZZY)'라는 단어에서 영감을 받았다.
처음 발매되는 컬렉션에서는 립, 립앤치크, 아이라이너까지 총 3종의 색조 제품을 선보인다.
립 제품으로는 '글로우 업 틴트'를 6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슬릭 무브 립앤치크'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며, '프리앤이지 아이라이너'는 2mm 초슬림 펜슬로 아이라인부터 음영, 하이라이팅까지 활용이 가능하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무신사 뷰티에서는 오는 2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혜택과 함께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클리어 투명 파우치를 증정한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위찌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감도 뷰티 아이템으로 영 뷰티 고객들이 원하는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도 적극적으로 고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위찌의 첫 컬렉션은 오는 28일 오전 10시에 무신사 뷰티에서 단독 공개된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