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홈플러스는 당당치킨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신메뉴 ‘당당 허브후라이드치킨콤보’와 ‘홈플식탁 갈비왕 오븐치킨’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당당 허브후라이드치킨콤보는 국내산 냉장 계육에 오레가노와 로즈마리 허브향을 더했다. 다리와 날개로 구성했으며 전국 홈플러스 마트에서 9천990원에 판매한다.
홈플식탁 갈비왕 오븐치킨도 국내산 냉장 계육 한 마리를 구운 후 갈비소스를 얹은 메뉴다. 감칠맛이 살아있어 가격은 1만990원이다.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11일부터 17일까지 홈플러스 마트에서 당당치킨 5종 구매 시 치킨 무를 증정한다.
또 당당치킨 2주년 및 고백스시 1주년을 기념해 마이홈플러스 애플리케이션(앱) ‘델리클럽’에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전원에게 홈플머니 500점을 적립해주며, 추첨을 통해 신메뉴 교환권과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는 11일부터 ‘고백스시 실속 모둠초밥 20입’, ‘고백스시 특선 초밥 21입’, ‘고백스시 한판 새우초밥 20입’ 등 구성과 수량을 다양화한 고백스시 시리즈를 선보인다.
한아름 홈플러스 델리사업팀장은 “당당치킨 출시와 함께 높은 품질의 다양한 델리 메뉴를 선보이면서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부담 없는 한끼 해결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 소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세부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델리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