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의 백종원 바싹불고기 한판 [사진=BGF리테일]](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30313/art_16799636060621_dbbab2.jpg)
【 청년일보 】 CU가 물가 안정 도시락 2탄으로 '백종원 바싹불고기 한판 정식'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바싹불고기 한판 도시락은 중량만 약 500g으로 푸짐함과 가성비를 한층 강화한 상품이다. 이전 상품이 440g인 것과 비교해보면 10% 이상 중량을 늘린 것이다.
이번 상품 역시 백종원 대표가 직접 반찬 구성과 레시피 개발에 참여해 상품 완성도를 한껏 높였으며, 물가 안정 기여 목적으로 기획된 상품인 만큼 강력한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CU에 따르면 백종원 바싹불고기 한판 도시락은 내달 10일까지 기본할인가로 제공되고 여기에 구독쿠폰 및 통신사 할인을 중복 적용 받을 수 있으며 NH농협카드나 하나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한편, CU가 지난 16일 출시한 제육 한판 도시락은 알찬 구성과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고물가 속 먹거리 부담에 시름이 깊어진 직장인과 대학생 사이에서 입소문 나면서 출시한지 2주도 안돼 누적판매량 100만 개에 육박할 정도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황지선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은 "올해 도시락 매출이 전년 대비 40% 올랐을 정도로 수요가 크게 늘어난 점을 반영해 가성비를 획기적으로 높인 물가 안정 도시락 2탄을 기획했다"며 "고객의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를 책임질 수 있도록 풍성한 구성의 도시락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최철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