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티몬은 오는 31일까지 홍콩관광청과 ‘Somewhere in HONG KONG’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홍콩항공권 전용 ‘최대 50% 할인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해, 왕복 항공권을 10만원 초반대부터(유류세·세금 등 포함) 마련할 수 있다.
티몬 실시간 항공권 서비스 내 검색되는 여행사 상품 대상이며, 카드사별 최대 15% 즉시할인도 누릴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인천 출발 기준, 유류세·세금 등 포함)도 최대 혜택 적용 시 각 17만원대부터, 18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인기 숙소도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다. 호텔 전용 20% 쿠폰을 활용하면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핵심 액티비티도 최대 5% 할인쿠폰가에 즐길 수 있다. ▲피크트램·스카이테라스428 패스(2만원대~) ▲스카이100 홍콩 전망대(2만원대~) ▲디즈니랜드(12만원대~) 입장권 등이 꼽힌다.
또, 에어텔·패키지도 최대 13% 즉시할인가에 선보인다. ▲3·4일 자유여행·세미패키지가 카드사 선착순 중복할인 혜택까지 적용하면, 32만원대부터다.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홍콩에서 꼭 해야 하는 3가지를 기획전 하단 댓글창에 남기면, 좋은 아이디어를 제안한 4명을 선정해 총 100만원 상당의 홍콩 항공권 전용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홍콩의 시즌별 매력을 만끽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캐세이퍼시픽’ 홍콩행 항공권 구매고객 2명을 자동 추첨, 홍콩 왕복 항공권 2매를 선물한다. 각 이벤트 당첨자는 8월 중 개별 문자로 안내한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